2009.09.18 12:14
Posted by 스프린트

세계 글로벌 100대 브랜드, 삼정전자 19위 도약

클럽스프린트 핫이슈, 세계 100대 브랜드..

   삼성전자 19위, 현대차 69위...  세계 100대 브랜드에 삼성.현대차 가치 껑충

TODAY'S HOT ISSUE 

REVIEW세계 100대브랜드


삼성전자가 글로벌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지난해보다 2단계 상승한 19위에
올랐다. 현대차도 3계단 상승해 69위로 등극했다. 18일 세계적인 브랜드컨설팅 그룹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브랜드 가치 평가 결과에 따르면 삼성전자와 현대차는 각각 175억1800만 달러와 46억400만 달러를 기록, 나란히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인터브랜드 측은 국제적인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각각 발광다이오드(LED) TV와 프리미엄 세단 제네시스를 출시하는 등
공격적인 투자를 단행, 고객들의 기대를 만족시켜 온 것이 순위 상승의 주요인이라고 분석했다.

세계 100대브랜드에 삼성 19위, 현대차 69위, 국내기업 브랜드가치 껑충..혁신과 공격, 삼성.현대차 光 냈다… 

글로벌 1위 브랜드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코카콜라(687억3400만 달러)가 차지했으며 이어 IBM(602억1100만 달러),
마이크로소프트(566억4700만 달러), GE(477억7700만 달러), 노키아(348억6400만 달러) 순으로 나타났다.


1위 브랜드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코카콜라(687억3400만 달러)


2위  IBM(602억1100만 달러),


3위, 마이크로소프트(566억4700만 달러),


4위 GE(477억7700만 달러),

인터브랜드는 미국 경제 주간지 `비즈니스 위크`와 함께 매년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해오고 있다. 

저작자 표시
신고
Trackback: 0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