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9.19 14:58
Posted by 스프린트

고은아 동생, 방철용 비가 키운 남성그룹 엠블랙(MBLAQ) 멤버

클럽스프린트 핫이슈, 고은아 동생

    가수 비(정지훈)가 키운 5인조 남성그룹 엠블랙 방철용이 고은아 동생이라고?


TODAY'S HOT ISSUE 

REVIEW고은아 동생

 
가수 비(본명 정지훈)가 키운 5인조 남성그룹 엠블랙(MBLAQ) 방철용이 
이색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 소속사 제이튠 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18일 패션잡지 ‘나일론’(NYLON) 
10월호 화보를 통해 대중에게 공식적으로는 엠블랙의 모습을 첫 공개했다.


‘닌자 어쌔신’에서 비의 아역을 맡아 화제를 모은 이준을 제외하고는 아직 엠블랙 멤버들의 신상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
하지만 네티즌들은 엠블랙 멤버 중 한명인 방철용의 얼굴을 알아봤다. 
방철용은 알고보니 과거 이홍기 닮은꼴로 화제가 됐던 고은아(본명 방효진) 남동생이다. 



방철용은 고은아가 2007년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데이트하는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된 친동생. 
고은아는 “갈수록 남자가 되네. 내 동생 울 아들” “길을 가다 누가 자기누나 다리만 쳐다봐도 ‘에이씨’ 이러면서
바짝 붙어 걸어가는 우리 철용이”라는 글로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또 방철용이 소속된 그룹 엠블랙의 소속사 제이튠 엔터테인먼트 조동원 대표는 고은아의 친언니인 방효진씨의 남편. 
즉 방철용과 소속사 조대표는 처남 매제 사이인 것.
한편 엠블랙은 프로듀서 및 안무가인 비와 함께 2년간 연습 기간을 거쳐 준비한 그룹인 만큼 가요계의 비상한 관심이다. 

제이튠 엔터테인먼트 측은 “비가 프로듀서로 변신한 후 처음 내놓는 신인그룹이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미 팬클럽을 결성하겠다는 문의가 들어왔으며 일정 등을 많이 물어온다”고 전했다.
엠블랙은 10월 중순 첫 싱글을 발표할 계획이여서 더욱 무목 받고 있다.



고은아 동생, 비가 키운 엠블랙 방철용은 '은아의 핏줄~' 이었네!

저작자 표시
신고
Trackback: 0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