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9.20 16:49
Posted by 스프린트

섹시 CF퀸, 손담비 광고효과로 '햅틱 아몰레드' 매출 급상승

 클럽스트린트 핫이슈, 손담비 광고효과

     손담비 광고효과 햅틱 아몰레드, 손담비 지난 달 최고의 CF퀸으로 등극


TODAY'S HOT ISSUE 
REVIEW손담비 광고효과

섹시한 손담비 ‘햅틱 아몰레드’ CF가  광고 선호도조사 당당 1위 등극,
가수 손담비가 지난 달 최고의 CF퀸으로 등극했다.

손담비가 애프터스쿨과 함께 광고 모델로 나선 삼성 애니콜 ‘햅틱 아몰레드’
CF가 광고효과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 CM전략연구소가 만 10세부터 59세까지 남녀 1200명을 대상으로 8월 한 달간 광고 호감도를 조사한 결과,
‘햅틱 아몰레드’는 9.59%의 선호도를 기록해 1위에 올랐다.


특히 ‘아몰레드 송’ 뮤직비디오는 공개 4주만에 온라인 영상 조회수 1700만회, 마이크로사이트 방문자수 52만 명을 기록하는 등
빠른 확산 속도를 보이며 영어 버전, 일반인이 부른 버전, ‘식탐’을 주제로 한 패러디편, 댄스 강습편 등 관련 UCC가로 인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엄청난 파급력을 보였다.애니콜은 이러한 열기를 이어가고자 캐리비안베이, 코엑스, 야구장에서
'햅틱 아몰레드 게릴라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번 아몰레드 광고의 인기에 대해 "'햅틱 아몰레드' 출시 이래 '아몰레드'의 양산 물량이 월 200만 대를 넘어섰고 
삼성SDI를 비롯한 관련주들도 수혜주로 평가 받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아몰레드'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고 한다.


손담비+애프터스쿨 - 아몰레드 송 (AMOLED) 풀버젼...

손담비와 걸그룹 애프터스쿨(소영, 주연, 베카, 가희, 정아, 유이)이 '햅틱 아몰레드'의 '자체발광' 
콘셉트를 춤과 노래로 표현한 이번 광고는 CM송인 '아몰레드 송'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인기
저작자 표시
신고
Trackback: 0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