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9.20 22:03
Posted by 스프린트

배용준 패혈증으로 쓰러져 입원,과로와 스트레스로 면역력이 약해져...

클럽스프린트 핫이슈, 배용준 패혈증 입원

    '패혈증' 배용준, 일본 매체로부터 문의 쇄도.과로와 스트레스가 원인


TODAY'S HOT ISSUE 
REVIEW배용준 입원

한류스타, 배우 배용준이 지난 17일 패혈증으로 쓰러져 입원했다. 

과로와 스트레스로 면역력이 약해져 패혈증으로 인한 입원...
'패혈증' 배용준, 일본 매체로부터 한때 문의 쇄도하기도..
현재 그는 강남의 한 병원에 입원해 링거를 맞으며 안정을 취해..


배용준의 한 측근은 "과로가 겹쳐 병원에 입원했는데 패혈증 초기 진단을 받았다"면서 "과로로 면역성이 떨어져서 
무리가 간 것 같다"고 20일 전했다.이어 "지난 3일동안은 상태가 안좋았지만 오늘(20일) 아침에는 많이 좋아졌다.
출판 기념회에 참석하려 하지만 병원에서는 말리고 있다"고 말했다. 



패혈증 진단을 받고 서울 강남의 한 병원에 입원 중인 배용준의 소식에 일본 언론도 깜짝 놀랐다. 
배용준 소속사 BOF 측은 "입원 소식이 전해진 후 일본 언론으로부터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배용준은 지난 1년 동안 한국을 알리는 책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난 여행'을 집필해왔다. 
그는 오는 22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출판 기념회를 앞두고 있다. 

배용준은 오는 22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한아여' 출판 기념회를 앞두고 있으며 29일과 30일에 일본 도쿄에서
애니메이션 '겨울연가'의 프로모션 행사와 책의 출판 기념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배용준이 21일까지 치료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며 "일본에서 있는 행사를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어 조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하루 빨리 건강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참고..패혈증 [敗血症, septicemia] blood poisoning이라고도 씀.
균혈증(菌血症:혈액에 세균이 있는 것)과 독혈증(毒血症:독소가 혈액 내에서 순환하는 것)이 복합된 혈류(血流)의 감염증.
패혈증은 고열과 오한이 나고 허약해지고 땀이 많이 흐르며, 이어서 혈압이 떨어지는 것을 신호로 시작된다. 
패혈증을 일으키는 전형적인 세균은 보통 그람 음성균으로, 면역 반응을 일으키고 혈액을 엉기게 하는 독성 물질을 만들어낸다. 
이 물질은 혈관 안에서 혈액을 엉기게 하여 조직이나 기관으로 가는 혈액량을 줄이므로, 여러 급성 증상들을 나타낸다.
저작자 표시
신고
Trackback: 1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