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0.19 20:06
Posted by 스프린트

아이비 화보 초미니 아찔, 섹시자태 변함없어..

 아이비 화보, 3집 컴백 앞서 신고식...

... 아이비 패션화보, 자연미 넘치는 성숙한 모습을 공개, 여전히 섹시자태 눈길..


TODAY'S HOT ISSUE 
 
REVIEW 아이비 패션화보

오랜 공백을 깨고 컴백하는 아이비, 성숙한 모습의 패션화보 발표해 눈길...
3집 앨범발표 앞두고 있는 아이비 본격 활동을 예고하는 패션화보 공개해..

이달 말  컴백을 앞둔 아이비가 2년 만에 촬영한 화보를 공개해 화제이다.
아이비는 최근 패션 매거진 나일론과 화보 촬영을 가져 아이비의 자연미가
넘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담아냈다.  ‘모던&쉬크' 컨셉이 돋보이는 화보다.

이번에 공개된 아이비 화보는 패션매거진 나일론이 11월호에 실리며 내츄럴한 모습에 한층 성숙해진 그녀의 매력이 눈길을 끈다.



베이직한 화이트 셔츠와 데님으로 세련된 모던룩, 박시한 니트에 벨트를 포인트를 준 페미닌룩, 
블랙 민소매셔츠와 팬츠에 패딩점퍼로 조화를 이룬 모던 쉬크룩 등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섹시함을 담아 눈길이 간다.
성숙해진 아이비, 도도한 '눈빛' 2년 만에 정식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녀의 섹시한 자태와 몸매는 여전한 것 같다.
아이비의 1집 '바본가봐'와 2집 '이럴거면'의 계보를 잇는 아이비표 발라드로, 긴 공백 기간 동안 한층 더 성숙하고
애절해진 아이비의 감성과 감미로움을 느낄 수 있은 기회가 다시 한번 찾아오길 간절히 바래본다.

한편 최근 뮤직비디오를 극비리에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아이비는 오는 29일 2년만의 앨범 발매에 앞서 
20일 수록곡 중 ‘눈물아 안녕’, ‘보란 듯이’ 등 발라드 2곡을 선공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아이비는  공식홈페이지(www.ivynus.co.kr)를 통해 녹음실과 연습실에서의 모습을 소개하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한다. 여전히 섹시한 아이비, 반가운 그녀의 컴백이 기대가 된다.

아이비 섹시자태 더보기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추천버튼 꾸~욱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