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3.14 08:37
Posted by 스프린트

mb독도발언 침묵, 진실은 감춰질수 있는가?

mb독도발언에' '매국노 · 탄핵감' 분노...

   'mb독도발언' 진위논란 급속확산 "진실인가 거짓인가?" 후폭풍 거세..


TODAY'S HOT ISSUE 
REVIEW mb독도발언

mb독도발언 '독도 발언' 진위논란 일파만파..네티즌 거센 맹비난 이어져..
다케시마로 일본교과서 기재, MB '지금은 곤란하다 기다려달라' 사실인가? 

MB의 독도 발언이 진실인지 거짓인지 진위논란이 일파만파 확산되고 있다.
정부가 나서서 그 진위 여부를 따지지 않는것 또한 더 의혹을 확산 시킨다. 

최근 일본 요미우리 신문은 이명박 대통령의 독도발언을 담은 2008년 7월15일자 기사와 관련해 허위가 아닌 취재활동에 
기초한 객관적인 사실의 전달이라고 전격 해명했다. 요미우리 신문은 오는 17일 손해배상 청구소송 변론기일을 앞두고 
최근 서울중앙지법에 제출한 서면 자료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고 한다. 

2008년7월 요미우리 신문은 이 대통령과 후쿠다 전 총리의 정상회담에서 후쿠다 수상이 '다케시마'를 (교과서 해설서에)
쓰지 않을수 없다는 취지의 말을 하자 이 대통령이 '지금은 곤란하다 기다려 달라'고 요구했다는 내용의 기사를 실었다.

요미요리 신문 온라인판 보도내용 이미지 더보기(클릭)

대한민국 독도, 외교적 마찰이 있다고 하지만 ... 독도를 협상의 대상으로 거론할 순 없다. 독도는 국가영토 그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독도는 동해 끝, 작은섬에 지나지 않지만, 대한민국 자존심이며 국민들 자긍심의 상징이다.

국민일보 단독으로 보도한 <요미우리 "MB '기다려달라' 독도발언은 사실">이란 뉴스의 댓글란에는 성난 네티즌들의 비난 
의견들이 수만건 달리고 있다. 하지만, 다른 뉴스에 밀려서인지, 온갖 연예인들 가십거리보다 중요하지 않아서인지 그다지
별 이슈가 아닌 것처럼 숨겨져 있다..정확히 밖으로 드러나지 않도록 배후에서 조종되고 통제되고 있다는 느낌마저 든다.  
   


진실은 무엇인가? 사실이 아니면, 오히려 정부가 나서 그 진위를 확인해야 하지 않을까? 독도문제는 한번 일본에게
꼬투리를 잡히면, 영원히 독도는 그들의 야욕에서 벗어나기 힘들다..일본이 얼마나 집요하고 지독한 나라이던가?
네티즌과 야권은 '탄핵'까지 언급하며 청와대의 공식적 해명을 요구하고 있지만, 청와대는 아직까지 침묵 모드다. 
청와대 관계자는 공식적으로 언급하지 않겠다는 입장만을 고수하고 있다. 과연 침묵한다고 진실이 가려질까? 

이명박 독도 발언 진위논란.. 진실은 무엇일까? 절대로 독도는 외교협상 대상이 될수 없다 !!

힘 없는 한 연예인은 자신의 재산 2억을 털어가며 독도를 알리고 지키겠다고 나서서 노력하는데..
한나라의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독도에 대한 저런 어물쩡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니..보도 내용이 사실이라면
정말 한심하다는 생각을 해본다. 여차해서 돈이 된다면 독도를 일본에게 팔아 넘길 생각이라도 있는건감?


끓어 오르는 분을 참지 못하고 또 한번, 쥐잡기 게임이나 한판 하러 가야겠다.. 쩝-

무단복제 및 배포 적극권장 대국민게임,쥐잡기 게임..


 고 노무현 전대통령, 독도관련 연설 음성 동영상..그리고 일본에 대한 너무나 대조적인 사진 한 장.


더 무엇을 말하리..더 이야기하고 싶지도 않다...

<-- ★ 눌러주는 센스!

신고
Trackback: 0 Comment: 1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