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3.12 18:57
Posted by 스프린트

블랙소시 유리·태연·서현 3人3色 섹시미 강조한 도발적 포즈...

 소녀시대 티저공개! 시크한 매력 돌풍 예고..

    베일벗은 소녀시대 블랙컨셉, 블랙소시 유리·태연·서현 3人3色 ‘섹시미 강조’.


TODAY'S HOT ISSUE 
REVIEW 블랙 소시 티저

걸그룹 블랙 카리스마 시대, 베일 벗은 소녀시대 블랙컵셉, 블랙소시...
Oh! 뮤비 속 등장하는 ‘블랙소시’ 드디어 공개!…시크한 매력 돌풍 예고 !!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블랙소시’ 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소녀시대 블랙소시 첫 타자로 유리의 티저사진을 공개해 시작을 알렸다.

소녀시대는 정규2집 타이틀곡 ‘Oh!’ 뮤직비디오 엔딩 장면에서 멤버들 모두 블랙의상을 입고 등장해 변신을 예고했으며 팬들은
이를 ‘블랙소시’라 부르며 기대감을 표했었다. ‘블랙소시’의 베일을 벗긴 첫 번째 주자는 신종플루 확진 판정으로 한동안 볼 수 
없었던 ‘요가소녀’ 유리. 공개된 사진속 유리는 지금까지 보여줬던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시크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선보여 기대감을 한층 불러일으키고 있다. 


블랙소시 첫 신호탄을 쏘아 올린 소녀시대 멤버 유리...새로운 변신을 선보일 소녀시대의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이 기대된다.
사진 속 유리는 세련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글램&시크룩으로 그 동안 보여줬던 상큼한 모습에서 탈피,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동안 오빠,오빠 하며 귀엽고 발랄한 모습을 벗어 던지고 은근히 섹시미을  강조한것 같네요..

‘소녀, 여자가 되다’ 유리·태연·서현 3人3色 블랙소시 추가 공개 !! 12일에는 태연과 서현의 사진을 공개했다. 
꼬꼬마리더 태연과 막내 서현은 피트된 블랙 의상과 조명을 바탕으로 도도하고 시크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이로써 베일에 쌓여있던 ‘블랙소시’ 패션은 유리·태연·서현을 시작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윤곽을 서서히 드러낼 예정이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유리를 시작으로 ‘블랙소시’ 콘셉트의 멤버별 사진을 11일부터 15일까지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소녀시대의 새로운 변신을 담은 멤버별 사진은 소녀시대 공식홈피 http://girlsgeneration.smtown.com 에서 공개된다. 

블랙소시 이미지 더보기(클릭)


Black Girl's Generation 블랙소시, 도도하고 시크한 소녀시대의 새로운 변신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 ★ 눌러주는 센스!

신고
Trackback: 0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