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3.21 18:52
Posted by 스프린트

박지성 헤딩골! 맨유 리버풀 격침, 박지성 리버풀전 '강팀킬러' 맹활약..

박지성 맨유,리버풀 빅매치, 붉은 장미의 전쟁  

   맨유-리버풀 빅매치 경기! 리그선두 vs 4위 도전..리버풀 ‘이것은 전쟁이다’ 


TODAY'S HOT ISSUE 
REVIEW 맨유 vs 리버풀

맨유의 리그선두냐 리버풀의 4위 확보냐, 승점 3점 놓고 숙명의 쟁탈전..
리그 '4연속 우승' 도전 맨유, 최근 리버풀과의 '레즈더비' 3연패 설욕다짐.. 

프리미어리그의 대표적인 라이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리버풀이 21일 저녁 올드 트래포드에서 벼르고 벼르던 ‘레즈 더비’를 
치를 예정이다. 국내 축구팬들에게는 ‘붉은 장미의 전쟁’으로도 소개됐던 레즈더비는 두 팀간의 자존심이 걸린 일전인 것은 물론, 
시즌 막판 치닫고 있는 가운데 리그 우승과 4위권 진입에 승점3이 절실한 만큼, 90분 내내 격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  맨유의 루니와 리버풀의 토레스 간의 스트라이커 골 사냥도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 

맨유 VS 리버풀 레즈더비 빅매치경기 관전 포인트 더보기


´산소탱크´ 박지성을 통해 리버풀전 승리에 대한 해법을 찾을수 있기를 간절히 바래본다.
박지성은 그동안 강팀에 강한 면모를 발휘한 데다 최근 아스날-AC밀란전에서 골을 터뜨리며 팀 승리의 키가 됐다. AC밀란과의 
두 경기에서도 상대 공격의 숨통인 안드레아 피를로를 완벽히 봉쇄,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전술을 더욱 빛나게 했다. 
박지성은 지난해 3월 리버풀전에서도 도움 1개를 기록하는 등 1-4 패배 속에도 공격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그동안 
강팀에게 강했던 만큼, 리버풀전에서의 맹활약과 시즌 3호골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는 것이다.

TV 중계방송은 SBS Sports에서 생방송 예정이며 인터넷 실시간으로 다음팟과 아프리카를 통해서도 중계할 것으로 예상..
최근 경기에서 상승세를 타고있는 '산소탱크' 박지성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 본다..박지성 화이팅 !!


■ 맨체스터유나이티드 vs 리버풀 박지성 헤딩골 (시즌 3호골) 




   해당 프로그램 미설치시 프로그램 설치 안내가 나올수 있습니다. 안내에 따라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 ★ 눌러주는 센스!

신고
Trackback: 0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