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4.09 21:33
Posted by 스프린트

비 도로교통법 위반, 방송부적격 판정..무슨 코메디하냐?

 비, 신곡 뮤비 ‘방송부적격’..도로교통법 위반..

   비, 김장훈-싸이, 유승찬의 뮤직비디오 도로교통법 위반, 방송 부적격 판정..


TODAY'S HOT ISSUE 
REVIEW 비 도로교통법
 
뮤직비디오에 도로를 질주하는 장면, 도로교통법 위반 문제삼아 방송불가?!
떡검찰이 연일 삽질하더니만, 이번엔 케베쓰가 난데없는 삽질 타령이다..
비, 김장훈-싸이, 유승찬의 뮤직비디오가 도로교통법상 위법소지가 있다는
이유로 9일 KBS로부터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고 한다... 헐--.

9일 유승찬의 소속사 측은 “유승찬의 신곡 ‘Chemistry’와 비의 ‘널 붙잡을 노래’, 김장훈,싸이의 ‘울려줘 다시 한번’ 뮤직비디오가
KBS로부터 심의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고 전해졌다. 자동차가 다니는 도로위에서 사람이 함부로 질주했으니..불법이니까, 허걱..

비 '널 붙잡을 노래' 뮤비 속 도로 질주장면...명백한 도로교통법 위반이다, 하지만 뮤직비디오 아닌가?
아예 처음부터 촬영불가를 하던가..이제와서 새삼..도로교통법 위반 적용해 방송불가라니..이건 완전 코메디다..

이들 뮤직비디오에서 문제가 된 장면은 바로 도로 위를 질주하는 장면.. 비는 노란 중앙선을 곁에 두고 도로 위를 뛰는 장면, 
김장훈과 싸이는 밴드가 왕복 2차선 도로를 걷는 장면, 유승찬 역시 중앙선이 보이는 도로 위를 질주하는 장면이 문제가 됐다.
해당 가수들은 문제가 되는 장면을 편집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뒤 재심의 요청할 예정이라고 한다.

김장훈- 싸이, 월드컵 응원가 "울려줘 다시 한번" 이 감동적인 동영상이 도로교통법 위반이란다..헐--

도대체 이런 조취를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 그동안 TV에 수도 없이 나왔던 불법 유턴, 급정거, 무단횡단 등..
심지어는, 도로에서 충격까지 벌인 아이리스 시가전 등등..모두 도로교통법 위반인데..이건 뭔가?



월드컵때 한국대표팀이 16강, 8강을 가도 도로교통법 운운하며..길거리응원도 막을 판이다..이거  국민들 즐겁게 해주려는
코메디가 아닌가 착각이 든다..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추천버튼 꾸~욱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