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8.09 11:49
Posted by 스프린트

유진 파격화보 시스루룩 노출,아찔한 상반신 누드컷..

유진 파격화보, 17년만에 처음으로 벗었다? ..

   SES출신 큐티걸 유진, 파격 란제리 화보로 섹시미 발산 ‘남심흔들’ 


TODAY'S HOT ISSUE 
REVIEW 유진 파격화보

인기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유진 "악녀가 되고 싶다"…파격노출 '눈길'.. 
S.E.S 출신 배우 유진이 파격적인 화보를 선보여 뜨거운 화제가 되었다 . 

유진은 8월 첫째주 발간된 하이컷 34호를 통해 데뷔 14년 만에 처음으로
파격적인 섹시 변신을 감행했는데, 데뷔 17년만에 파격 노출은 처음이란다.

유진 파격노출, 청순함 벗고 악녀변신? 아찔한 상반신 누드컷 도발적인 자태…  

 유진은 청순하고 사랑스런 소녀의 이미지를 벗고 관능미 넘치는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유진은 이번 화보 촬영에서 S.E.S 시절 데뷔곡인 'I'm your girl'을 살짝 비튼 'I'M not YOUR GIRL'이란 테마로 자신의 매력을 
발산했는데, 실루엣이 드러나는 시스루 소재의 뷔스티에 등 섹시 룩과 그간 감춰둔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유감없이 과시했다. 


그동안 숨겨두었던 글래머한 몸매와  과감한 포즈로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특히 숏팬츠 차림에 긴 머리카락으로
가슴을 살짝 가린 상반신 누드컷이 본능적(?)으로 눈에 띤다..ㅋㅋ..유진의 열정과 당당한 모습에 찬사를 보내는 바이다.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준 유진은, 현재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김탁구와 구마준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신유경 역으로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다.. 앞으로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 본다.

유진 예전 화보 이미지 더보기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추천버튼 꾸~욱
신고
Trackback: 0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