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9.11 12:53
Posted by 스프린트

mc몽 고의발치 불구속입건! 멀쩡한 치아 뽑아 병역면제..

MC몽 1박2일 하차하나? 불구속입건 정해져..

  MC몽, 7년간 7차례 입대연기,12개 생니 발치 정황 드러나..불구속입건 전망..


TODAY'S HOT ISSUE 
REVIEW mc몽 불구속입건

가수 MC몽 멀쩡한 치아 뽑아 병역면제! 불구속 입건될 듯...1박 2일은?
MC몽. ‘병역기피’ 사실로 드러나면 어떻게 될까? 가수 재기도 쉽지 않아..

가수 MC몽이 멀쩡한 치아를 뽑아 입대를 피한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준다.
mc몽, 신정환까지 온국민을 상대로 그동안 엄청난 사기극을 펼친 셈인가?

서울지방경찰청은 11일 가수 MC몽(본명 신동현·31)이 병역면제를 위해 멀쩡한 치아를 일부러 뽑은 것으로 보고,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 및 병역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할 방침이라고 밝혔다고 한다. 경찰에 따르면 MC몽은 문제가 없는 치아를 뽑아
치아기능점수 미달로 병역면제 판정을 받은 혐의다. 한 두개도 아닌 멀쩡한 치아 12개나 뽑았다니..정말 독종이라고 해야하나?

드디어, 그동안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mc의 이빨(?) 까기의 진실이 밝혀 질까?


 
MBC뉴스데스크는 10일, 불법 병역 면제 의혹을 받고 있는 MC몽이 면제 전까지 7년동안 7번에 걸쳐 병역을 연기했다며 
대학 진학 및 공무원시험 응시등의 방법을 이용해 의도적으로 병역을 기피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mc몽의 병역기피를 보도한 뉴스보도..신정환과 더불어 이제 방송계 퇴출 0순위가 되고 말았다. 이들의 잘못은 잘못 그 자체보다
온 국민을(국가기관 포함) 상대로 터무니 없는 거짓말을 한 것이(일종의 사기극) 더 큰 비난을 받고 있는 것이다.

mc몽의 불구속입건 사실이 알려지면서 출연중인 '1박2일' 하차도 피할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경찰조사에서 어떤 결과가 나올지
모릊지만, 이미 MC몽으로서는 치명타를 입게 되었다. 만약 재판에서 병역 기피가 사실로 드러나면 재입대할 가능성도 생긴다. 
연예인으로서 생명이 끝날 수도 있다. KBS ‘해피 선데이-1박 2일’과 SBS ‘하하몽쇼’ 등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하차가 불가피하고, 병역 비리에 엄격한 사회적 분위기로 인해 향후 연예계 활동도 쉽지 않을 전망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병역 기피가 사실일 경우 방송인 뿐만 아니라 mc몽은 가수로 재기도 쉽지 않다. MC몽은 스스로 자신을 힙합 가수로 규정했다. 
힙합은 락과 더불어 사회에 대한 진정성이 핵심이다. 병역 기피는 치명적 결격 사유에 해당되기 때문이다. 이대로 끝이다.

이제, 연예인치고 믿을 놈 하나 없다는 말이 빈말은 아닌것 같다. 과연 연예인의 말을 누가 믿을까? 바보가 아닌 이상..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추천버튼 꾸~욱
신고
Trackback: 0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