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9.20 16:24
Posted by 스프린트

분노의 주차vs분노의 주차금지 누가 이길까?

분노의 주차,신의 솜씨..주차달인 사진 화제..

   분노의 주차, 주차의 달인?  운전자는 어찌 나왔을까? 웃기려고 찍은건가?


TODAY'S HOT ISSUE 
REVIEW 분노의 주차

분노의 주차 VS 분노의 주차금지, 인터넷 화제의 사진.. 과연 누가 이길까?.
주차달인의 실력인가? 엽기적인 ‘분노의 주차’ 사진이 뜨거운 화제가 됐다.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 상위에 떠오른 '분노의 주차' 사진, 대체 어떻길래?

해외 자동차 관련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분노의 주차’ 사진은 두 대의 차량 사이를 한 대의 차량이 헤집고 들어가 주차를 한 것으로
보이는 황당한 장면이 담겨져 있다. 주차를 시도한 차량은 양 옆 주차된 차량들과 1cm 틈도 없을 정도로 꽉 끼어있는 모습이다.

사진에는 주차선을 무시하고 빽빽하게 3대의 차가 주차돼 있다. 차들 사이에 틈이 전혀 없어 사람이 빠져나온 것이 신기할 정도...

합성내지 조작이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진짜라면..정말 대단..이것도 능력이겠군, 그러니 주차선좀 잘 좀 지켜서 하지들..

주차는 반드시 주차장에 ... 분노의 주차금지...  

주차하지 말랬지....허거걱, 불법주차에 대한 응징?

한편, ‘분노의 주차’라는 제목의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분노의 주차금지’ 사진이 뒤늦게 눈길을 끌고 있다.
 ‘분노의 주차금지’ 사진에는 주차된 차량 앞유리에 주차금지 팻말이 유리를 뚫고 박혀있는 엽기적인 장면이 담겨있다.
 
복수의 네티즌에 따르면 주차금지 구역에 차를 대 놓은 것에 대해 분노한 한 시민이 ‘주차금지’라는 사실을 깨닫게 하기 위해서
이런 참극(?)을 연출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합성일 가능성도 있다. 자세히 보면사진에 포샵흔적이 보이는 것 같기도...)

분노의 주차 VS 분노의 주차금지,  분노의 주차달인과 주차금지 팻말로 앞 유리 깬 사람과 붙으면 누가 이길까? 
진짜 성격 한 번 대단하다.ㅋㅋㅋ 차 수리비 따위 상관 않는 저 쿨함 !!..세기의 주차사진으로 기리기리 남을 것 같다.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추천버튼 꾸~욱
신고
Trackback: 0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