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0.04 10:05
Posted by 스프린트

민효린 테이프굴욕,아찔한 파격드레스 민효린 노출 너무심해?

민효린 테이프굴욕, 파격드레스 노출 과해..

   민효린 청순글래머 매력 뽐내는 파격드레스, 아찔 가슴라인 노출· 테이프굴욕..


TODAY'S HOT ISSUE 
REVIEW 민효린 파격 드레스

2010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파격드레스 민효린, 아찔한 가슴라인 노출..
민효린, 파격드레스 입고 `아찔한 굴욕` 장면 연출.. 노출이 너무 심했나?

탤런트 민효린이 파격적인 드레스 차림으로 매끈한 몸매를 뽐내며 화제이다.
하지만 민효린이 파격적인 드레스를 입고 등장하다 '아찔한 굴욕'을 당했다. 

민효린은 2일 저녁 진주 경남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2010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의 시상식에 앞서 레드카펫을 밟았다. 
이날 민효린은 가슴라인이 노출된 파격적인 블랙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하지만 아찔한 섹시 드레스를 입고 
사진 촬영에 응하다가 그만 드레스를 고정시켜주는 테이프가 노출되는 다소 민망하고 굴욕적인 상황이 연출된 것이다.


민효린 파격드레스 속에 숨겨진 테이프 굴욕, 아찔한 가슴라인 노출...근데 테이프가 살짝 보여서.. 2% 아쉽다..ㅋㅋ 

반면, 이채영의 완변한 파격 드레스..눈을 뗄수 없는 아찔함.ㅋㅋ

가슴 부위가 깊게 파인 검은색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끈 민효린, 노출이 너무 심했나? 보일듯 말듯한 가슴라인과 더불어 
드레스 고정용 테이프가 보이는 것이 조금은 굴욕적이었네요..ㅋㅋ.. 민망해서 속상한 심정을 어떻게 위로해야 할지...
하지만 예쁜 얼굴에 날씬한 몸매까지 나무랄 데가 없었다. 너무 상심하지 말고, 가볍게 넘기시길..예쁘면 모든게 용서가 돼니..ㅋㅋ



이날 수많은 스타들 중에서도 시선을 집중시킨 것은 단연 민효린, 가슴라인이 훤히 보이는 파격적인 블랙드레스를 입고 등장..
그녀는 앞과 뒤가 파인 파격적인 드레스로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드러냈다. 통상 가슴 부분이 파인 드레스를 입을 때 여배우들은
드레스가 뜨지 않도록 양면 테이프로 고정해 노출사고를 방지한다. 이날 민효린의 섹시한 코디 속에도 테이프가 숨겨져 있던 것.
민효린은 기자들의 사진촬영에 응하며 포즈를 바꾸던 도중 드레스 속 테이프가 노출되는 아찔한(?) 굴욕을 겪어야만 했던 것이다.
조금은 속상하겠지만 굴하지말고, 앞으로도 자신만의 매력을 부각시킬 수 있도록 당당하게 나서길 바랄뿐이다.. 

민효린 아찔한 파격 드레스 이미지 더보기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추천버튼 꾸~욱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