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6.11 14:38
Posted by 스프린트

방송작가 한유라, 정형돈과 9월 12일 결혼 공식발표

9월 12일 예정 정형돈,한유라 결혼발표 화제..

....개그맨 정형돈(31)이 9월 12일 미모의 방송작가 한유라씨와 화촉을 밝힌다.


정형돈 ♡ 한유라 커플, 전격 결혼 발표 !! 정형돈..이럴줄 몰랐네요ㅎㅎ
젤리, 우리젤리 ..역시 다 뻥이었던게지 ..ㅋ
역시 리얼이니 뭐니 ...해도 ..얼굴에 분칠하신분들은 ..
연기력이 대단하샤 ;ㅋ그것땜에 우결을 하차하는건가 ? ....

개그맨 정형돈(31)이 9월 12일 미모의 방송작가 한유라씨와 화촉을 밝힌다.

정형돈의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는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9월 12일
정형돈과 한유라가 부부로서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한씨는 지난 4월 정형돈과 열애 사실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던 미녀
방송작가다. 현재 MBC TV 오락 프로그램 '오늘밤만 재워줘'의 구성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2004년 SBS TV 미니시리즈 '건빵선생과 별사탕'에 출연하고CF 모델로도 활동했다.


정형돈-한유라 커플은 지난 5월 중순 양가 상견례를 갖고 양가 부모로부터 결혼을 허락받았다. 지난 8일 양가 부모와 상의를
거쳐 9월 12일로 결혼식 날짜를 확정했다. 신혼집은 정형돈이 현재 생활하고 있는 경기 김포 부근의 주택에 마련할 예정이다.
현재 결혼식 날짜만 확정한 상태로 예식장 등 구체적인 결혼 준비는 차근차근 진행할 예정이다. 




한유라 / 방송작가
출생 1982년 7월 20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정형돈-한유라 커플은 2008년 SBS TV '미스터리 특공대'에서 MC와 작가로 인연을 맺은 뒤 그해 10월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4월 열애 사실이 공개된 뒤 정형돈은 한씨에 대해 "완벽한 이상형"이라고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정형돈은 한씨와 결혼으로 '무한도전'의 세번째 유부남으로 기록될 전망이다. 유재석이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은 
나경은 아나운서와 결혼한데 이어, 정형돈 또한 방송의 인연을 결혼으로 선배의 뒤를 따르게 됐다.

정형돈은 2002년 KBS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의 갤러리정으로 인기를 모으기 시작했다. 2005년
 '개그콘서트'를 떠나 MBC TV '일요일 일요일 밤에' '무한도전'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등에서 MC로 활약했다.

Trackback: 0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