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0.18 11:05
Posted by 스프린트

환상적인 김연아 프리스케이팅 동영상, 최고점수로 1위 우뚝...

피겨퀸 김연아 역대 최고점수 우승

... 화려한 김연아 독주시대의 개막, 전세계가, 김연아 환상연기에 '들썩'


TODAY'S HOT ISSUE 
 
REVIEW 김연아 프리

첫출전 대회서 '월드 베스트´. 김연아 독무대 ! 다음은 올림픽이닷 !
김연아 ´차원이 다르다´…김연아, 올림픽 향한 시즌 쾌조의 스타트 !

'피겨퀸' 김연아가 210.03점으로 여자싱글 역대 최고점을 경신하면서 
피겨 그랑프리 대회 6회 연속 우승을 했다. 

2009-2010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 시니어 그랑프리 1차 대회에서 김연아는 쇼트프로그램엔 파격적인 '본드걸'
선보인 반면 , 프리스케이팅에서는 파란색 드레스로 우아하면서도 환성적인 연기를 보여줘 점수 133.95점을 기록,
총점 210.03점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최종우승을 거머 쥐었다. 

전날 '본드걸' 이미지를 완저히 벗고 푸른색 의상으로 피아노 협주곡 리듬에 맞춘 4분여의 환상적인 연기..
2위 아사다와 36점 이상의 점수차이를 보이며 우승을 차지하자 관중들의 환호는 한동안 그칠줄 몰랐다.

김연아가 이렇게 시즌 첫 대회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며 우승한 것이 화려한 '김연아시대' 를 알리는 시발점이
된듯 하다... 이제는 적수가 없다.아사다 마오는 더이상 라이벌이란 수긱어를 쓰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너무나 완벽해서, 자칫 김연아의 이 상승세가 꺾이면 어쩌나하는 생각이 벌써부터 든다..
이제는 김연아는 고독한 그녀 자신과의 싸움이 남았기 때문이다. 더욱 힘 내세요, 피겨퀸 김연아 !!

세계를 감동시킨 피겨퀸, 당분간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김연아의 독무대는 쭈-욱~~~~계속될 것이다.


시상대에서 밝게 웃고 있는 피겨퀸 김연아,  그어느 때보다 이뻐보인다, 그리고 자랑스럽다.

김연아 프리스케이팅 경기 세계신기록 수립 동영상 


Trackback: 0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