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4.28 21:12
Posted by 스프린트

이승엽 4호 홈런 동영상,홈런포 불붙었다 두경기 연속 쾅!

이승엽 4호 홈런 작렬…두 경기 연속 `대포`..

   요미우리 이승엽 '불붙었다', 두 경기 연속 홈런포 쾅! 시즌 4호 홈런 작렬.. 


TODAY'S HOT ISSUE 
REVIEW 이승협 4호홈런

불붙은 이승엽 방망이, 이틀 연속 홈런포 가동..시즌 4호 홈런포 쏘아올려..
요미우리 이승엽, 두 경기 연속 홈런포를 가동하며 방망이를 후끈 달구었다.

이승엽은 28일 나고야 돔에서 열린 주니치 드래곤즈와의 원정경기에서 
선발로 출전, 두 번째 타석에서 우월 솔로홈런(시즌 4호)을 쏘아 올렸다.

모처럼만에 선발 출전해, 두번째 타석에서 통쾌한 솔로 홈런을 작렬시켰다. 전날 8회 초 대타로 나와 3호 홈런을 만든 데 이어서
두 경기 연속 홈런이다. 이승엽은 이날 7번 1루수로 선발 출전해, 첫 타석에서는 좌익수 뜬공으로 물러났다. 


팀이 0-4로 뒤지고 있던 5회초 다시 선두타자로 두번째 타석에 들어선 이승엽은 이번에는 볼카운트 1-2에서 요시미가 던진
4구째 한가운데 직구를 놓치지 않고 잡아당겼다. 타구는 쭉쭉 뻗어 우측 담장을 훌쩍 넘는 솔로홈런이 됐다.

요미우리는 이승엽이 홈런으로 추격의 신호탄을 쏘자 이어진 공격에서 와키야의 적시타로 한 점을 더 내 2-4로 따라붙은
가운데 현재, 6회 경기를 진행 중이다.
이승협 4호 홈런 동영상.. 현재 요미우리와 주니치의 경기는 2-4의 점수로 6회가 진행 중.
이승엽은 6회초 세번째 타석에서는 3루수 뜬공으로 물러났고, 2-4로 주니치를 추격한 가운데 6회가 진행되고 있다. 

불붙은 방망이를 휘두르는 이승협에게 선발출장을 확실하게 못박을수 있었으면 한다. 전날 홈런에 힘입어 이승엽은 이날
경기에 7번 1루수로 선발 출전 기회를 얻었다. 올 시즌 3번째 선발 출전이었다. 대타 출전보다는 선발 출전으로 보다 많이
타석에 나설 수 있는 기회가 와서 홈런 행진을 이어갔으면 한다. 5안타중 홈런만 4개, 쳤다하면 홈런! 이승협 화이팅!!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추천버튼 꾸~욱
Trackback: 0 Comment: